결로방지! 곰팡이방지!는 에코홈탄성코트 365일 뽀송뽀송한 우리집 시공문의 : 010-8677-1704

다기능 물놀이 튜브_나루씨이엠 레오파이

728x90

저로선 스노우보드용으로 엑스밴드를 처음 접했던 나루씨이엠에서 물놀이 튜브를 선보였습니다.
나루씨이엠
레오파이 튜브
는 동글한 일반 튜브와는 달리 두개의 작은 원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라이프자켓 스타일의 버클기능이 있어 구명조끼 형식의 착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굿디자인에 선정되었으며 사용성 안정성에 있어서도 인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튜브의 형태 특성상 그 활용도도 다양하다.
아직 사용을 못해봐서 사용기는 아니지만 이번휴가때 워터파크의  흐르는 유수풀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막강한 즐거움을 줄것같은 느낌이 쓰나미처럼 몰려옵니다.

휴가날짜가 이번 주말인 관계로 사용기가 아닌 착용기만 간단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요건 얼굴이 뻘개지도록 바람을 불어 넣고 앞르오 놓고 뒤집어 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엔  곳곳에 바람넣는 에어가 있어서 얼굴 뻘개지는 일은 없을겁니다 ㅡㅜ;
(Tip:횐갑 하시고 레오파이 2개 사시면 핸드 에어펌프가 뽀나스로 옵니다!)
버클 장착 안했는데도 역쉬 스타일리쉬 합니다.
저는 레드컬러를 받았는데 블랙컬러도 있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촬영한거라 속살은 공개를 못했습니다 아이도 쑥쓰러해서 ㅡ.,ㅡ;
사이즈에 상관없이 아이도 어른도 모두 사용가능하리라 봅니다

그대로 벗겨서 저도 한번 착용해 봤습니다.
남자분이라면 블랙컬러로!  더욱 간지가 날것 같습니다.(갠 취향입니다^^)

여성분들은 착용하면 장점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볼륨업 효과입니다.
버클까지 완벽하게 착용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제품의 본질적인 기능엔 없습니다. 제가 볼땐 그럴것 같다란 말입니다)
확인 하셨죠? 없는말은 안합니다 ㅡ.,ㅡ;
암튼 요기까쥐!  휴가철을 맞이하여 물놀이 가셔서 활용도가 뛰어난 좋은 제품을 소개드렸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제품이 다양한 나루씨이엠의 레오파이 튜브리뷰였습니다.
다양한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요기로 ➔  narooleopie  구매욕구가 팍팍! 생길껄요?^^


'A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을 지켜주는 뽁뽁이  (14) 2010.07.20
아기들도 힙합스탈을 좋아해~  (0) 2010.07.19
여름엔 공포, 스릴러물 책 한권!  (4) 2010.07.17
아름답다!!! 멍~~~  (6) 2010.07.16
영화관에서 3D로 월드컵보면?  (8) 2010.07.15